: 이밤 너에게 주고픈 노래 :: 아이폰14 프로 with 힐링쉴드
foxya's review2022. 12. 1. 11:02
반응형

2009년 한국에 아이폰3GS가 처음 나왔을때 스마트폰이 너무 신기해서 장만했을때,

그리고 2년간 사용해보고 12년여만에 다시 한번 아이폰의 세계로 돌아와봤습니다.

10년넘게 안드로이드에 익숙해져버린 늙고 병든 몸이 아이폰에 다시 적응할수 있을지요.

사실 다이나믹 아일랜드가 너무 예뻤어요 그거 하나에 반했다고나 할까.

애플의 박스는 단순하고 예쁩니다.

제가 선택한 모델은 아이폰14 프로 모델입니다.

한입 베어물은 사과가 대체 뭐라고...

그리고 이놈의 아이폰이 대체 무엇이길래.. 성능은 갤럭시 시리즈가 압도적으로 뛰어나다고 생각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을 벗어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제가 느껴보는 수밖에 없겠네요.

제가 선택한 상품은 아이폰14 프로 딥퍼플 512GB 제품입니다. 256GB도 충분할듯 했는데 재고가 없는 바람에 512GB로 하게 되었습니다.

 

10월 제조상품이고 11월에 수령했는데 이제서야 써보네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진작에 수령했는데 조금 늦게 개봉하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레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딥퍼플의 아이폰 본체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인덕션 렌즈가 가장먼저 반겨주는군요. 보통 스마트폰은 전면이 위로 오고 카메라가 밑으로 가지 않나요?

아이폰은 반대로 들어있네요.

구성품은 유심 제거핀과 충전 케이블 하나 달랑 들어있습니다. 네, 이어폰도 이제는 들어있지 않습니다.

케이블하나 들어있는것만으로도 만족해야 하나요?

아이폰의 디자인은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요 디자인이 아마 11인가 12때부터 고수해온 디자인 같은데 진짜 변하지 않네요.

 

하단에 충전단자하나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오른편에 전원 버튼

왼편에 음소거 버튼과 볼륨 버튼 그리고 유심 트레이가 있습니다.

저는 기변으로 선택했기 때문에 기존 기기에서 유심만 옮기면 됩니다.

아이폰을 12년만에 다시 쓴다니 벌써부터 기대와 두려움이 앞서네요. 

기존에 쓰던 LG 윙입니다. 2009년에 잠깐 아이폰3GS를 쓸때 제외하고 그전부터 그후로 계속 LG 휴대전화만 쓰던 저는

결국 LG윙을 마지막으로 이제 LG 휴대폰과 작별을 고하게 되었네요. LG가 휴대폰 사업에서 철수를 하는 바람에 더는 쓰고 싶어도 쓸수가 없게 되었죠. 마지막으로 한번더 상소문(롤러블)을 구해보려고 수소문 해봤지만 구할수 없었습니다.

LG윙은 이 전에 쓰던 V50보다는 조금 성능이 낮았지만 LG의 휴대폰 철수 기사를 보고 그냥 변경하였는데 개인적으로 V50을 더 만족스럽게 썼던 제품 같습니다. LG윙은 화면 전환은 획기적이지만 실제로 쓸일이 거의 없고 무거워서 마지막 도전도 실패로 끝나버렸어요 ㅠㅠ

전원을 넣어봅니다. 사과 로고가 선명하게 들어오네요.

여러가지 언어로 안녕하고 인사해줍니다. 한국어로도 나옵니다.

헬로~ 

한국어로 세팅하면 됩니다. 아주 쉬워요.뭐 이정도는 다 하실수 있을듯.

미리 준비한 보호필름을 꺼내봅니다. 

전면은 힐링쉴드 하이엔드 강화유리

후면은 버츄얼 스킨

카메라는 마이티 강화유리 이렇게 준비해놨습니다.

먼저 하이엔드 9H 강화유리 입니다. 부착방식이 아주 간단하게 제작된 상품입니다.

부착틀이 제공되고요. 

동봉된 클리너로 먼저 액정 화면을 깨끗이 닦아주고 

 

부착틀과 함께 휴대폰에 덮어줍니다.그리고 아래쪽에 나와있는 부분을 잡아당겨 줍니다.

요렇게 필름이 부착되고 전면 보호비닐이 남습니다.

전면 보호비닐을 제거해주면 부착 끝.

이번엔 후면 버츄얼 스킨입니다.

아, 먼지 하나 들어갔어요 ㅠㅠ 그래도 어쩔수 없죠 나머지 부위는 잘 붙었습니다.

저는 후면도 꼭 붙여줍니다. 

그리고 마이티 강화유리 카메라 풀커버 렌즈 입니다.

LG 윙은 힐링쉴드 제품이 없어서 알리 직구로 이용했는데 아이폰은 힐링쉴드 제품이 있으니 힐링쉴드로 이용해줍니다.

부착완료.!

케이스는 UAG 모나크 프로로 선택했습니다. 멋있거든요.

부착핏이 좋고 보호력이 좋을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사전예약기간때 구매해서 25% 할인도 받았고요

뒷면은 조금 투박해보일지 몰라도 이게 UAG의 매력입니다.

장착 완료!핏이 딱 맞네요. 보호필름도 안밀리고 좋습니다.

이렇게 가지고 다니면 될것 같아요. 아이폰의 장점은 예쁜 케이스가 많으니까 다양한 케이스를 써볼수 도 있죠.

LG는 케이스를 고를수 있는 선택폭이 너무 적었거든요

그리고 저는 휴대폰 뒷면에 스마트링을 부착하기 싫어서 안썼는데 아이폰은 맥세이프를 지원하니까

맥세이프 링을 쓰면 됩니다.

그래서 아이링 맥스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UAG 케이스에 어울리는 색으로 구매를 했고요

이렇게 부착하면 끝납니다. 맥세이프는 접착제로 붙이는게 아니라서 언제든지 탈착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이제 유심도 옮기고 앱도 까는 가장 시간이 많이 가는 작업이 남았네요.

새롭게 만나는 아이폰의 세계에 다시 한번 시작해봅니다. 잡스형 다시 만나 반가워요!

 

 

힐링쉴드 하이엔드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1개 힐링쉴드 카메라 렌즈 풀커버 강화유리필름 2p 세트, 1세트 힐링쉴드 3D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 후면 세트, 1세트 힐링쉴드 마이티 3D 풀커버 9H 사생활 정보보안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 후면 세트, 1세트 힐링쉴드 블루라이트차단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 후면 세트, 1세트 힐링쉴드 블루라이트차단 액정보호필름 세트, 1세트 힐링쉴드 초슬림 플렉시블 3D 풀커버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세트, 1세트 힐링쉴드 초슬림 플렉시블 3D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 후면 세트, 1세트

힐링쉴드 올레포빅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p, 1세트 유에이지 모나크 맥세이프 휴대폰 케이스

 

유에이지 모나크 맥세이프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여우야

댓글을 달아 주세요